본문 바로가기

한반도 종주 35km, 누적상승고도 2,800 m

한반도종주-최적화.gpx
0.09MB

철쭉과 한강의 뷰가 참 아름다웠습니다.
운예종주는 10년 전 3~4번 해봤는데 ,
목민심서종주로 길어지고
다시 5km 둘레길이 추가되어
한반도 지도 모양으로 이쁘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.
총 산행거리는 38km 정도입니다. 3km 알바.
20km 지점 신선봉 내려와서 있는 제주종갓집 식당이 급한일이 생겼는지 영업단축으로 인해 마을로 2km정도 걸어가서 내려가서 식당이용.
25km 지점 큰명산 올라가기 전 1km 정도 알바 다운받은 gps로 가면 하천이 나옴 어떻게 건너갔지 ㅋㅋㅋ 그래서 트랭글 코스북으로 가보니 사유지로 막혀 있어서 네이버지도 이용해서 이동함.
갑산 ~ 고래산 알바하기 쉬운곳입니다. 등산객이 많지 않은 길이라 거미줄도 있고 낙엽이 많습니다.
J3 클럽에서 1년 전에 단체산행을 해서 리본이 자주 보입니다.
고래산 올라가는 남양주 CC 골프장에서 철조망 문 잘 찾아서 이동해야하고 고래산으로 가는길 경사가 심합니다.
보급지 15km 지점 마음의고향 식당 ,20km 지점 제주종갓집/ 편의점 , 24km 지점 pitapat 카페 미리 전화 확인 필요 27km 지점 새제고개 약수터.
누적상승이 높고 정상부분 깔딱이 심해서 거리대비 난이도가 어렵습니다.
산악회 동반주 하면 12~15시간 예상.
등산종주에 익숙하신분은 12시간 예상.
트레일러닝 중급자 열심히 가면 10시간 언더 예상.
트런 중상급자 8시간 언더,트런 입상 가능자 6시간 언더 예상합니다.
전 총 11시간 반 정도, 식당이용 1시간 , 커피숍/ 편의점 30분, 알바 30분. 순수이동시간 9시간 반 정도 걸렸습니다.
날씨가 더우니 건강에 유의하셔서 즐거운 달리기,산행하세요.

www.google.com/maps/d/drive?state=%7B%22ids%22%3A%5B%221THLMn1FvvOVnBjRJ3fiuQe8iAvKxWP1_%22%5D%2C%22action%22%3A%22open%22%2C%22userId%22%3A%22104499015482431539530%22%7D&usp=sharing

한반도지도종주 - Google 내 지도